이제 마무리를 향해 달리고 있는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 3차 오세아니아! 오클랜드 광고가 29일(주일)에 끝납니다.

3번째를 진행하면서 이번 오세아니아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은 바로 간증집회였습니다.

그동안은 광고를 걸고 광고가 걸린 기간 동안 거리전도를 진행하는데 집중 했다면 이번에는 복음의전함에 대한 이야기, 복음의전함을 통해 하나님이 역사하셨던 순간순간을 나누며 복음 전파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누고 심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호주 – 시드니 3회,     ○ 뉴질랜드 – 오클랜드 3회   총 6회의 간증집회가 있었는데요, 그 열기를 전부 전달해 드릴 수는 없지만 사진으로 공개할게요!^^

 

<간증집회 현장 보기>

1차_9/20시드니순복음교회

시드니순복음교회 성도

“복음광고의 흐름이 이렇게 바뀐 걸 몰랐다가 간증집회를 통해 알았습니다. 복음광고가 사회의 요구를 반영한 콘셉트라고 생각합니다. “

2차_9/22 시드니중앙장로교회

시드니중앙장로교회 성도

“간증집회가 은혜스러웠고 평소에 하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 다시 되돌아 볼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6대주 선교에 많은 사람들의 기도가 합쳐서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3차_9/24 시드니주안교회

시드니 주안교회 성도

“예배를 통해 복음의전함에 대해 접하게 됐는데, 반성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가 모르는 곳에서 복음이 전파되고 있었습니다. 이제 시드니에서 3주동안 거리전도가 진행될 예정인데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4차_9/30 오클랜드 한우리교회

오클랜드 한우리 교회 성도

“어렸을 때부터 모태신앙이었고 어릴때는 선교에 대한 뜨거움이 있었고 기도를 했었는데 대학입학하고 일을 하면서 그런 뜨거움이 적어졌던 것 같아요. 친구에게도 복음을 전하지 못했는데 간증하는 모습을 보면서 울컥하고 부러웠던 것 같아요. 저도 이 기회를 통해 하나님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5차_10/1 오클랜드 주님의교회

오클랜드주님의교회 성도

“정말 좋았습니다. 복음의전함에 대해서 다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어요.”

6차_10/1 오클랜드 평강교회

오클랜드 평강교회 교역자

“가면 갈수록 복음 전하는 것이 쉽지 않고 방법도 어려움을 겪게 되는데 복음광고라는 것은 현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에게 쇼킹한 반응이 있을 것이 라는 생각이 들고요. 거리전도를 해보지 않은 청년들이 복음을 전해볼 수 있어서 큰 도전이 될 것 같습니다.”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에서 새롭게 도전해본 간증집회!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 할 수 있을까 두렵기도 했지만 복음을 전한다는 것에 모두가 감사했고 복음 전파에 대해 도전받는 시간이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복음의전함은 우리의 사역을 귀하게 여겨주시고, 감사하다 해 주시는 현지 성도님들을 통해 새 힘을 얻고 기쁨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 복음광고는 마무리 되어도 복음으로 늘 함께 할 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