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문자 )

자체적으로 홍보하던 광고 부착물 대신,
복음광고를 세우고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단체를 만났습니다.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경상도 캠페인을 통해
동역까지 이어진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지금, 부산지하철역에서 복음광고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현재 링크 첨부


20180913 – 아래 내용 방향 바뀌길 요청하심 (기업 광고 선전이 아닌, 기독교인들이 행동의 변화로 움직일 수 있도록 초점 두도록)


의료와 복음으로 세상을 섬기고 치유하는 이진용맘병원(대표원장:이진용, 부산광역시 연제구 위치)에서 8월 29일부터 부산지하철 11개 역사에 총 12기의 복음광고가 설치 되었습니다.

부산 지하철은 일평균 90만명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으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경상도 캠페인 이후, 복음광고의 효과를 공감하여
기존에 정기적으로 병원 광고를 집행하던 자리에 개별적으로 복음광고를 게재함으로써 광고선교에 적극 참여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이 이루어가시는 열매들을 보게 될 때, 정말 감사한 것 같아요

부산 지하철 곳곳에 가면 ‘사랑한다면 눈을 감아보세요’ 하나님의 마음이 담긴 복음광고를 볼 수 있어요!
(연산역, 중앙역, 부전역, 시청역, 교대역, 부산대역, 범일역, 양정역, 명륜역, 온천장역, 미남역)

일터 속에서 사명과 비전을 도전하며 매체를 통해 복음광고를 세우길 원하시는 크리스천 기업/단체들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복음의전함 (02)-6673-0091

의료와 복음으로 세상을 섬기고 치유하는 이진용맘병원(대표원장:이진용, 부산광역시 연제구 위치)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라 2017년 전국 187개 의료기관에서 유방암 치료 잘하는 병원 명단에 포함되어 유방암,갑상선암 치료/수술로 명망있는 병원입니다.

귀한 동역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