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에도 복음의전함은 심플을 통해 세상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지금처럼, 기도로 응원해 주시고 세상에 함께 복음을 전해주세요!^^

 

복음의전함이 공유하는 25번째 SNS프로필 이미지 1월의 테마는 ‘예수님처럼”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크리스천 2018년이 시작되고,  앞으로 우리의 삶은 어떤 색으로 칠해야 할까요? 세상 사람들이 우리가 색칠해나가는 삶을 봤을 때 “뭔가 색다른데?” 라고 생각하고, 우리의 삶에서 예수님을 모습을 떠올렸으면 좋겠습니다.

예수님안에서 색다르게, 남다르게, 자신있게! 살아간다면 예수님으로 인해 우리의 삶은 더 다채로워지고 아름다워질 거라고 믿습니다!

행복한 2018년 되세요!^^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 갈라디아서 2장 22절


복음의전함이 제작하는 심플(心+)은 ‘하나님의 마음(心)을 더하다(+)’라는 의미로, 하나님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간결한 메시지와 이미지로 표현한 복음광고입니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각종 SNS 프로필을 비롯해 PC의 배경화면, 캘린더와 엽서, 교회 건물 외벽의 현수막 등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심플 이미지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하는 통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래 심플(心+) 이미지를 다운받으세요.
– 스마트폰 : “이미지 꾹~누르기”  >>  “이미지 저장”
– PC : “이미지”  >>  “마우스 오른쪽 클릭”  >>  “다른이름으로 저장” 혹은 “이미지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