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전함은 2018년을 준비할 수 있는 심플 캘린더와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전도 할 수 있도록 심플엽서를 제작했습니다!

↓  ↓   ↓   ↓   (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캘린더 쇼핑몰 바로가기 클릭  ->
http://storefarm.naver.com/jeonhammall/products/2317587149

 

엽서 쇼핑몰 바로가기 클릭  ->
http://storefarm.naver.com/jeonhammall/products/2318166508

 

두 가지의 전도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생긴 마음은이 수익금으로 해외에 필요한 전도 콘텐츠를 제공하자라는 것이었습니다.

국내의 다수 교회에서 캘린더와 엽서를 구입해 주셔서 수익금이 발생했고, 수익금 중 일부를 태국의 복음화를 위한 전도용 엽서로 만들었습니다.

 

 

한국인 정서에 맞는 심플을 태국인 정서에 맞도록 최선을 다해 번역했어요! 도와주신 양덕훈 선교사님! 감사드립니다!

엽서는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 태국 편에서 함께한 태국 CGN TV를 통해 태국에 전달하기로 했는데요, 11월 24일 한국 CGN TV에 엽서 400세트 (1세트_ 8장 구성)를 전달했고, 11월 30일 태국 CGN TV에 전달되었습니다.

 

이날은 CGNTV Thai 24시간 방송 오픈 감사예배가 있는 날이어서 이날 예배에 오신 분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앞으로 태국 CGNTV와 협력하고 있는 현지인교회와 주태한인선교사연합회를 통해 총 5,000세트를 지원하게 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제작된 태국어 엽서에는 별도의 홈페이지 주소가 적혀있는데 이 홈페이지를 통해 태국어로 된 복음메시지를 전할 수 있고 엽서이미지도 다운받을 수 있어 더 많은 태국교회들이 전도에 동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심플이 해외에서도 복음 전파의 용도로 사용될 수 있기를 기도했었는데 태국이 그 첫 번째 지역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나라에 하나님의 사랑이 전달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