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복음의전함입니다!

2016년 12월 평촌새중앙교회에서 열린 ‘세계복음광고를 위한 워십 콘서트’ 복음의전함 ‘6대주 광고선교캠페인’의 항해의 시작을 알리고, 기도와 응원으로 함께 해 주실 분들을 초청해 함께 예배드리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한국에 복음 광고를 시작할 때도, 전 세계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겠노라! 했을 때도 많은 사람들은 가능하겠냐고 물었고, 걱정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복음의전함은 하나님의 계획하심 안에서 한 발짝 한 발짝 내딛었고, 1년이 지난 지금 3번째 캠페인을 끝내고 반환점을 돌았습니다.

저희는 알고 있습니다. 이 모든 사역이 은혜로 마무리 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함께 기도해주시고 동역해주셨던 많은 분들 때문이라는 것을요! 그 동역에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그 동안 복음의 전함이 걸어온 길에 대해 함께 나누고, 동역자분들의 기도를 통한 하나님의 일하심을 함께 나누는 자리를 다시 한 번 마련했습니다.

지난 11월 10일 금요일, 평촌새중앙교회 금요성령집회!

이 곳에서 다시 한 번 새중앙교회 성도님들은 물론 복음의전함의 든든한 동역자분들을 만났습니다. 친구들도 만나고, 기분 좋은 모임도 있을 시간이었지만 저희의 초대에 많은 분들이 와주셨고, 함께 예배하고 우리의 사역의 발자취를 함께 확인 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동역자님들을 만날 준비 완료!

복음광고 현지의 모습도~ 짠!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의 다양한 모습들

 

찬양으로 시작한 금요성령집회

기도 동역자분들의 기도가 필요합니다^^

 

고정민 이사장님의 간증

많은 분들과 함께한 시간

 

 

예배가 끝나고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시고 기도 동역자로, 또 재정 동역자로 마음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복음의전함은 2018년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과 함께 새로운 방법으로 다양한 형태로 세상에 복음을 전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함께 해 주신 것처럼, 쭉! 복음의전함과 함께해 주세요!^^

 

< 교회정보 >

● 새중앙교회 (황덕영 담임목사)

● http://www.sja.or.kr/

● 전화 : 031-425-3000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귀인로 301 새중앙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