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27일 파주 오도동에서 파주 전도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비가 내리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는데요 <30M 파주페스티벌>은 자동차로 30분거리 지역 (파주, 고양, 일산, 인천 등)의 교회들을 초청해 전도에 대한 새로운 방법과 전략에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취지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광고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님과 홍대에서 문화로 전도를 하는 수상한거리 백종범 목사님, 가인지 캠퍼스 김경민 대표님, 동방박사 박은철대표님의 강연으로 구성하여 4가지 특색있는 전도 이야기가 펼쳐져 참석 전부터 그 열기가 뜨거웠답니다.
한편, 전도에 대한 열정과 목마름으로 <복음의전함>을 만나기 위해 멀리서 경기도 평택에서 파주까지 오신 분도 계셔서 대화를 나누었던 정말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미션박람회는 가인지캠퍼스, 청밀, 카페인, JY그룹, 만나플러스, 하늘샘, 유환아이텍, 한국 YFC, 주빌리, 동방박사, 초이스캘리 등 크리스천 단체/기업들이 참가해 여러 단체들이 모여 전도 노하우 컨텐츠를 공유했는데요. 하나님을 위해 각자의 달란트로 섬기는 분들을 만나뵐 수 있는게 저희들에게는 큰 은혜이고, 기쁨이었습니다.협력하며 나아가는 기쁨으로 전도의 행진이 계속 되길 소망합니다.
갈급한 마음으로 모인 분들이신 만큼 자리에 대한 불평없이 서서 들으시는 분들도 계시기도 하고, 여느 강의 때보다 집중도가 높았던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