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전함이 공유하는 다섯 번째 SNS 프로필 이미지

5월의 테마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입니다.

 

지금 내가 위치해 있는 곳이 나의 의지대로 온 것 같지만 사실, 하나님의 계획과 인도로 인해 이 곳에 내가 있습니다.

때로는 험한 길로, 때로는 포장도로로 희로애락의 길을 걸어가지만 길의 종류보다 중요한 것은 방향입니다.

믿지 않는 친구들이 진리의 방향으로 걸어갈 수 있도록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친구들에게 더해주세요!

 

당신은 SNS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1人입니다!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일주일만 카톡이나 페이스북 등 프로필로 설정해주세요★

 

 

 

<이미지 다운 방법>

PC : 아래 이미지를 누른 후 새창으로 이미지가 나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다른이름으로 사진 저장 누르시면 됩니다.

모바일 : 아래 이미지를 누른 후 새창으로 이미지가 나오면 손가락으로 길게 눌러서 원하는 탭에 따라 이미지를 저장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프로필>

 

<페이스북 프로필>

 

<페이스북 커버>

 

<바탕화면>

 

-활용 방법-
이미지를 다운 받아 카톡 프로필 사진, 페북 커버 이미지 등으로 설정하여 SNS 친구들에게 하나님이 얼마나 우리를 사랑하시는지 그 소중한 마음을 친구의 마음에 더해주세요.

※ 복음의전함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는 개인, 또는 교회에서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 한해 사전 허락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단, 2차 편집이나 특정부분 오려서 사용, 카피라잇 제거 등을 통한 이미지 변형 또는 수정은 불가하며 이미지에 표기된 출처(ⓒ복음의전함)를 삭제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