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기온이 영상으로 올라간 기분 좋은 겨울 날씨, 좋은 날씨만큼이나 오늘은 기분 좋은 만남이 예비 되어 있는 날입니다.

 그 만남은 바로, 바로 복음의전함 ‘미디어 간담회’

 

오전 일찍 도착해서 참석자 분들이 앉으실 한 자리 한 자리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드디어! 한 분 두 분 자리를 채워주셨고!! 각 매체의 담당자분들이 자리를 꽉 채워주셨어요!

 

 

 

그 동안 진행했던 1,2차 기자간담회 때보다 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셨는데요! 꾸준히 복음의전함 기사를 올려주시고, 응원해 주셨던 분들을 직접 뵐 수 있어서 더 감사하고 반가운 시간이었습니다.

<홍영진 본부장>의 사회로 시작을 알리고!

<고정민 이사장>의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 1-3차 보고와 복음의전함만이 가진 사역의 방향성 대해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운상 기획팀장>이 발표하는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 4차 유럽편! 2018년 3월. 바짝 앞으로 다가온 유럽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가 들리자, 많은 기자님들의 손길이 타타탁!!

 

 

<한지혜 기획팀장>은 2018년 새로운 비전인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을 소개했는데요, 이제 복음의전함은 국내로 눈을 돌려, 적극적으로 복음을 전할 예정입니다. 

(동역자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번 간담회에는 27개 언론사의 35명의 담당자 분들이 참여해주셨어요! 대부분의 교계 언론사에서 잊지 않고 찾아주신 거라고 대외담당 팀장님이 전해주셨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소식은 물론, 하나님의 영광을 전하는 소식들이 여러 미디어를 통해~ 곳곳에 전해질 수 있기를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복음의전함 사역에도 항상 관심가져주시고 기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