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많은 기도와 사랑으로 ‘세계 복음광고를 위한 워십콘서트’를 하나님 은혜 가운데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2,500여 명이라는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나님께 영광 올려 드립니다. 제 진짜 시작이네요~^^ 세계 복음광고를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주시고 복음의전함은 전 세계인들이 복음광고를 통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열심으로 나아가겠습니다.

 

# 공연 전 새중앙교회 비전댄스팀이 멋진 워십댄스를 하나님께 올려 드렸습니다.

 

# 사회자 정선희씨의 입담은 정말 청산유수였습니다. 매끄러운 진행과 위십콘서트를 전체적으로 리드하는 모습이 그녀가 프로임을 증명해주더군요. 복음의전함을 위해 앞으로 든든한 협력자가 되어주신다는 약속 놓치지 않을 거예요^^

 

# 새중앙교회 황덕영 목사님께서 전해주신 ‘왕의 명령’이라는 메시지는 현 시대에 우리에게 꼭 필요한 말씀이었습니다. 은혜로운 말씀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로 들려주는 ccm가수 리셋의 찬양은 다시 듣고싶을 만큼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때의 은혜로운 분위기를 잊을 수 없네요.

 

# 찬양사역팀 웨이브코리아의 찬양 인도로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고 한 곡 한 곡 복음의전함에게 꼭 필요한 찬양이었습니다.

 

# 박기영씨의 무대는 말이 필요없더군요. 백문이불여일견입니다. 작은 체구에서 어쩜 그렇게 에너지 넘치는 노래가 나오는지…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ㅠㅠ

 

# 특별히 이번 워십콘서트에는 복음광고를 통해 하나님을 믿게 된 김태경 후원자님이 직접 무대로 나오셔서 간증을 하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눈 앞에서 하나님께서 이루신 기적을 바라보니 감사와 감동이 교차했습니다.

 

# 하나님께서 복음의전함을 통해 이때까지 역사하셨던 일, 앞으로 역사하실 일들을 고정민 이사장의 입술로 사역보고를 하였습니다. 복음의전함을 이끌어주신 하나님을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합니다. ㅠㅠ

 

# 마지막 주자로 나선 김장훈씨 무대. 중간중간 재치있는 입담으로 관객들을 폭소케했고 밝고 재미있는 분위기의 찬양과 율동?은 관객들을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다시 한 번 워십콘서트를 잘 준비하고 마칠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 자리에 함께하신 많은 성도님들과 후원자분들, 관객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