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 이름에 걸맞는 맑은 날, 유서깊은 교회에서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쁜 마음을 가지고 설명회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9월 28일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회자 설명회를 위해 송정제일교회에 도착했습니다. 

※ 송정제일교회는 1901년 광주 전남지역 선교의 아버지라고 불리우는 유진벨(Eungene Bell) 한국이름 배유지 선교사에 의해 설립된 광주지역 최초의 교회

광주광역시 광산구기독교교단협의회에서는 광주지역에서 진행 되는 첫 구별 목회자 설명회를 준비하기 위해 특별히 광주 지역의 최초 교회인 송정제일교회를 선정했다고 합니다.

담임목사이신 유갑준 목사님께서 일찍부터 나와 저희를 반겨주셨습니다. 사랑이 교회를 이끌어가는 원동력이라는 목사님의 교회관처럼 이른 시간부터 준비하는 손길들을 축복하시며 돌보시는 목사님의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설명회를 마치고 이어지는 회의를 통해서 11월 광주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 2차 전라도 광주광역시를 통해  이단이 가장 강력하게 도전하고 있는 이 땅을 위한 영적 선전포고가 될 것이라는 의지를 보이셨습니다. 게다가 10월 21일 퀴어축제가 광주에서 있을 예정이라는 소식에 광주지역에서 이런 일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한 마음이 되어야 한다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광주에 찾아갈 때마다 이 땅을 향한 하나님의 눈물의 마음이 느껴지는 듯 했습니다. 11월 캠페인과 이 땅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로 함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교회정보 ☆ 

* 송정제일교회(유갑준 담임목사)

* 주   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광산로 106 

* 전  화 : 062) 942-4900,   fax : 062) 942-4907

* 홈페이지 http://sjjeil.org

 

★ 캠페인 동역을 원하시면 아래 이미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