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서문교회에서 두 번째 전라도 개별집회가 열렸습니다.

교회 곳곳에 다양한 형태로 설치되어 있는 복음광고들을 보며 서문교회가 복음에 대해 얼마나 많은 관심이 있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복음의전함 콘텐츠를 받아도 실제로 활용하지 않는 곳이 많은데 적극적으로 교회에서 활용한 모습들을 직접 보니 참 감사했습니다. 이곳에서 함께 복음에 대해 나눌 생각을 하니 예배 전부터 기대감으로 가득했습니다.

 

     

 

부목사님께서 영상과 소리 등 집회를 진행함에 있어서 필요한 많은 것들을 세심하게 배려해 주셔서 참석하신 성도분들에게 더 정확하게 복음광고 사역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 집회 내내 아멘 소리와 함께 사역에 크게 공감해 주셨고 특히 11월에 전라도, 광주광역시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캠페인에 대해 적극적인 관심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서문교회 담임 목사님인 조동원 목사님께서는 ‘대한민국을 전도하자’ 전라도 캠페인에서 광주와 이 땅에 복음화를 위한 동역에 마음을 전해 주셨습니다. 캠페인 시작에 앞서 목사님과 성도분들의 기도와 지지는 큰 힘이 되었고 분명 하나님께서도 기뻐하시고 기억하실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광주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캠페인 준비가 이루어질텐데 그 캠페인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루실 하나님 나라를 기대하게 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 교회정보 > 
* 광주서문교회(조동원 담임목사)
* 광주광역시 서구 월산로 166 
* 전화 : 062) 367-7511
* 홈페이지 : http://seomo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