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복음의전함 소식입니다

[국민일보] 200217-[복음의전함]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 마지막 대륙 아프리카 17일 시작

작성자
jeonham
작성일
2020-02-26 01:49
조회
673
[복음의전함]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 마지막 대륙 아프리카 17일 시작

아프리카의 변화 주목하세요

입력 : 2020-02-17 21:03




 

전 세계를 복음으로 물들이는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이 마지막 대륙인 아프리카로 향한다.

광고로 복음을 전하는 ㈔복음의전함(이사장 고정민)이 전개하는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은 북미 뉴욕에서 시작해 아시아 방콕, 오세아니아 시드니와 오클랜드, 유럽 프랑크푸르트, 남미 상파울루까지 5대주를 순회하며, 각 중심지에 복음광고를 세우고 현지 교회들과 연합을 이루어내며 각 대륙에 식어져가는 복음의 불씨를 다시 지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복음의전함은 17일 아프리카 대륙의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최대 도시이자 하우텡주의 수도인 요하네스버그, 그리고 프리토리아 한복판에 복음광고를 세우고 연합 거리전도 등을 진행하며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6차 아프리카’를 통해 ‘6대주 광고선교 캠페인’의 대장정을 시작했다.

이 대장정은 오는 3월 16일까지 한 달간 이어진다.

특히 아프리카에 복음의 씨앗을 심기 위한 이번 캠페인은 아프리카한인교회협의회와 중남부아프리카선교사회가 주관하며, 요하네스버그에 위치한 BTC침례신학대학교와 로즈뱅크유니온처치 등 많은 현지 교회와 기관들이 협력해 남아공 복음화를 위해 힘을 모은다.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은 “하나님의 사랑을 담은 복음광고를 구심점으로 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프리카의 영적인 빈곤이 진정한 복음으로 변화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면서 “그동안 세계 6대주에 뿌린 복음의 열매가 더 이어지고 확장될 수 있도록 복음의전함의 항해는 열방을 향해 멈추지 않고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6차 아프리카 캠페인에서는 남아공의 치유와 복음화를 위해 현지 교회와 연합해 복음전파의 물결을 일으킬 예정이다. 요하네스버그에서 프리토리아로 이동하는 'N1고속도로’ 위에는 ‘It’s Okay! with Jesus’라는 문구가 새겨진 대형 야립광고(20m x 5m)가 캠페인 기간 동안 세워진다. 하루 유동인구 221,000명(한 달 약 663만명)이 다니는 길목으로 알려져 있다.

센터포인트(랜드버그스퀘어) 인근에 위치한 요하네스버그 페른데일에는 ‘랜드버그 빌보드광고’ 1기가 세워진다. 이곳 역시 우리나라의 버스터미널과 같은 택시랭크가 있고 대형 쇼핑몰이 밀집돼 있어 하루 유동인구 22만명(한 달 약 660만명)에 달한다.

남아공 복음화를 위해서는 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전 세계 복음지원군과 남아공 교회들의 연합기도회와 연합 거리전도가 펼쳐지게 된다. 21일(금) 오후 6시 30분 로즈뱅크유니온처치(Rosebank Union Church)에서 진행되는 연합기도회에는 독일, 브라질, 대한민국, 남아공 교회 성도들이 모여 캠페인에 대한 이해를 돕고 연합거리전도에 대한 중요성을 나누며 참여를 독려하는 아프리카(남아공)의 교회와 복음화, 연합거리전도를 위한 합심기도가 진행된다.

22일(토) 오후 1시 랜드버그 센터포인트 광장에서는 연합거리전도가 펼쳐진다. 복음광고가 세워지는 장소 인근이라 복음의 메시지 노출과 함께 전도의 시너지가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연합거리전도에는 복음광고티셔츠(It's Okay with Jesus)를 입은 1000여명의 전도자들이 참여해 함께 복음을 전하며, 복음의전함은 복음광고 티셔츠 2,000장과 복음광고 전도지 10만장을 지원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중남부 아프리카 지역 선교사 100여 명이 보츠와나, 짐바브웨, 잠비아 등 각자의 사역지에서 동시 거리전도 실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It's Okay with Jesus’ 문구가 담긴 차량용 복음광고 스티커 역시 제공돼 남아공 도심을 이동하는 차량은 곧 움직이는 전도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복음의전함 관계자는 “‘It's Okay with Jesus(예수님과 함께라면 괜찮아)’라는 광고 메시지를 통해서 진리되신 예수님을 통해 자유와 위로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이노니아 바이블 처치(Koinonia Bible church) 월터 막로마 목사는 “이번 캠페인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기적이다. 왜냐하면 우리가 어떻게 개인과 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을지 어려움에 처해 있었기 때문”이라며 “우리 가족, 사회, 학교 어디든 할 것 없이 모두 하나로 모일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기존과는 다르고 특별하며 남아공과 대륙을 바꿀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출처]  국민일보
[원본링크]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4249194&code=61121111&cp=du


Contact Us

후원&동역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왼쪽의 양식 혹은 전화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 모든 복음의 사역은 복음의전함이 하는 것이 아니라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하고 있는 많은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이루어가고 있는 것이며 복음의전함은 단지 전달자 ( D e l i v e r e r ) 의 역할을 할 뿐입니다.

복음의전함과 함께 이루어가고 있는 복음광고선교의 소중한 사역들은 많은 분들의 후원과 참여가 있을 때 가능한 일입니다.

(02) 6673-0091

Phone

(02) 6673-0091

Address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로43길 35 (2층)

Email

jeonham@jeonha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