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언론에 보도된 복음의전함 소식입니다

[경남기독신문]180605-김해시기독교연합회 365 반보 생활전도 세미나 “전도는 거북이와 같이"

작성자
jeonham
작성일
2018-06-27 05:50
조회
1531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생활권 안에서 공존하고 공유되어지는 복음을 위한 ‘반보 생활 전도법’

김해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조의환 목사, 김해교회)는 지난 5월25일(금) 김해교회에서 365 반보 생활전도 세미나를 열었다.  세미나는 오전10시부터 시작되었으며, 시작은 (사)복음의전함(대표 고정민)의 ‘복음광고의 효과 그리고 그 필요성’이라는 제목으로 강의가 시작되었다.
 고 대표는 “저희 (사)복음의전함은 광고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비영리 광고선교단체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도심의 빌딩 속 어디가에서, 버스정류장이나 지하철역에서, 우리가 항상 손에 들고 다니며 일상의 소통을 하는 스마트폰 속에서 그리고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과 같은 SNS상의 대화 속에서 항상 복음의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사람들의 생활권 안에서 공존하고 공유되어지는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진 강신승 목사(하늘빛교회)의 365 반보 생활전도 강의가 이어졌다.

...... (중략) ......






[출처] 경남기독신문

[원본링크] http://www.gncnews.co.kr/news_bbs/view.php?id=2327

Contact Us

후원&동역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왼쪽의 양식 혹은 전화번호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 모든 복음의 사역은 복음의전함이 하는 것이 아니라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하고 있는 많은 교회와 기독교인들이 이루어가고 있는 것이며 복음의전함은 단지 전달자 ( D e l i v e r e r ) 의 역할을 할 뿐입니다.

복음의전함과 함께 이루어가고 있는 복음광고선교의 소중한 사역들은 많은 분들의 후원과 참여가 있을 때 가능한 일입니다.

(02) 6673-0091

Phone

(02) 6673-0091

Address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신반포로43길 35 (2층)

Email

jeonham@jeonham.org